왁싱 전에 면도하고 갈까요?
간혹 레이저제모와 혼동해서 왁싱 전 미리 면도하고 오시기도 하는데요.
털이 너무 짧으면 왁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면도는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만약 이미 면도해버린 경우라면 최소 3주간은 길러서 전체적으로 털이 1cm가량 되어야 왁싱이 가능합니다.
면도했던 털들이 자라나는 과정에서 따갑게 찌르기 때문에 다시 면도하고픈 욕구가 강하게 일어나실 텐데요.
잊지 마세요. 왁싱 전에는 면.도.절.대.금.지!
왁싱은 여행가기 며칠전에 해야 하나요?
왁싱은 물놀이하기 3일 전에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제모 후 모공이 닫히기까지 2~3일 정도 걸리기 때문에 수영장이나 대중탕 같이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탕욕은 피해주세요.
그렇다고 너무 빨리 왁싱하시면 이미 털이 자라버리겠죠?
따라서 예쁜 상태면서도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최적의 시기는 물에 들어가기 2~3일 전이라는 것 기억해 주세요.
오늘 왁싱 예약해놨는데 생리가 시작했어요… 어쩌죠?
생리 중에도 왁싱은 가능합니다. 다만 호르몬 변화로 인해 평소보다 조금 더 따끔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혹시 예약한 당일 예상치 못하게 생리하게 되었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양에 따라서 탐폰 착용 하고 시술 가능하며 샵 내에 탐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왁서들이 꺼려하지 않을까하는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프로페셔널한 왁서들에게는 아무 무리가 없답니다.
오히려 그날인만큼 고객님께서 불편하지 않도록 더 배려해드려야 한다고 생각하니까요. 당황하지 마시고 편하게 왁싱 받으러 오시면 됩니다.
왁싱할 때 따로 준비해 가야할 게 있나요?
당당왁싱에는 개별샤워룸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실 게 전혀 없습니다.
Tip) 왁싱 후 통풍이 잘 되도록 면속옷과 넉넉한 하의를 챙겨 입으시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됩니다.
왁싱하고 나서 술 마셔도 되나요?
왁싱 전 커피나 알코올은 피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커피에 있는 카페인이 신경을 각성시켜 자극에 더 예민해지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왁싱한 후에는 커피와 알코올 모두 맘껏 섭취하셔도 되니 왁싱 전에만 잠깐 피해주세요.
저희 당당왁싱에서는 고객님을 위한 웰컴티로 커피 대신 카페인 함유량이 적은 망고티를 드리고 있답니다.
향긋한 차로 컴포팅하시고 편하게 왁싱 받으세요.